좋아하는 노래들..

꽃이 피는 날에는 / 소리새

나의 정원 2011. 3. 21. 11:19

 

 

꽃이 피는 날에는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소리새

 

 

꽃이 피는 날에는 나는 사랑할래요
따스한 눈길로 그대를
난 사랑할래요
바람 부는 날에는 나는 노래 불러요
노을 빛 물드는 들녘에 노래를 불러요
아~ 젖어 드는 이 마음 난 어쩔 수 없어요
밤 별빛 내린 거리에 나 홀로 외로이 서서
새벽을 기다리며 모든걸 잊어야지
꽃이 피는 날에는
나는 사랑할래요

바람 부는 날에는 나는 노래 불러요
노을 빛 물드는 들녘에
노래를 불러요
아~ 젖어 드는 이 마음 난 어쩔 수 없어요
밤 별빛 내린 거리에 나 홀로 외로이 서서
새벽을 기다리며 모든걸 잊어야지
꽃이 피는 날에는
나는 사랑할래요
꽃이 피는 날에는
나는 사랑할래요